본문 바로가기

The Blueprint

제품 피칭 영상 기획

반응형

제품 피칭 영상 기획

 

제품 피칭 영상 개요

 

  • 간단한 자기소개
  • 프로젝트 소개: 이 앱은 무엇인지, 왜 시작하게 되었는지, 언제 사용하는 건지
  • 프로젝트 데모 영상
  • 소감

 

자기소개에서 내가 전달하고 싶은 것 - 15초

나는 어떤 사람인지

프로 성장러 - onys입니다.

나의 배경

No Base

비개발자 직장인

3개월 - 대기만성

 

프로젝트 소개에서 내가 전달하고 싶은 것 - 1분

Flexible은 뭔가요?

습관을 유~연하게 만들어 매일 실천하고, 그 습관을 Get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.

왜 Flexible을 시작하게 되었나요?

The system, 탄력적 습관에서 영감을 받았다.

Flexible은 언제 사용하나요?

하루를 시작할 때, 여유 시간의 처음

사용법

영상 30초!

 

소감에서 전달하고 싶은 것 - 1분

나의 코드숨 3개월은 한마디로?

찐~한 실패 농축액, 자신과의 치열한 싸움

수 없이 넘어졌습니다.

저의 회복 탄력성에 제가 놀랐습니다. 제 자신이 자랑스럽네요.

100 < 20

남들이 100의 결과물이라면 저는 저만의 사랑스러운 결과물 20을 얻었습니다!

2000%

더 놀라운 것은 저의 원래 능력치는 1이었단 것입니다. 2000% 성장!

200%

짧은 시간동안 집중적으로 실패했습니다!

그 실패를 극복하기 위한 답을 찾으려고 많은 책을 탐독했습니다.

소프트스킬은 200% 성장했습니다.

그 결과 많은 패러다임이 바뀌었습니다.

나쁜 습관은 줄어들었고, 좋은 습관은 단단해졌습니다.

자기관리가 자기경영으로 바뀌었습니다.

20억

목표가 생겼습니다. 20억명에게 프로성장러 유전자를 심어주는 것입니다.

페이스북 사용자가 25억이라고 하던데,

우리가 sns 하는 것 처럼 사람들이 자기 발전에 힘쓴다면 인류는.. 아마 프로토스가 될 수도

 

하고픈 말

지금까지 ONYS였습니다.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반응형